about-bannerbg

깨끗한 집에 사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우리의 몸은 자연적으로 더러운 부엌이나 세균이 있는 카페트를 싫어할 수밖에 없습니다.

부엌

부엌의 카운터 위를 청결하게 치우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서 금이 간 곳이나, 홈이 파인 곳을 소독합니다. 접시를 말리며, 식기세척기 안에 있는 것들을 제자리에 정돈합니다. 냄비나 후라이팬, 양념통, 행주를 제자리에 넣어둠으로 부모님들께서 다음에 음식 만드실 때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 있는 유효기간이 지난것이나 곰팡이 난 것들은 치웁니다. 조리를

정돈과 깨끗함을 유지하기

TV 조정기가 사라지고, 소파 틈새에 박혀 있는 것을 찾게 되는 것은 짜증나는 일입니다. 조이너스 간병인들이 모든 것을 단정하게 정리하며,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고, 화장지도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입니다. 우편물을 봐드리고, 제 날짜에 고지서를 납부하고, 모든 중요한 서류를 제자리에 잘 보관해드립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누구도 침범할 수 없는 나만의 고유한 장소입니다. 늘 깨끗한 수건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깨끗한 변기, 물 자국이 없는 세면대, 잘 정리된 서랍장은 기분을 상쾌하게 할 것입니다.

세탁물과 다림질

집안에 혼자 있을 때 아무도 자신을 보지 않는다 해도, 우리는 주름지지 않은 옷과 깨끗한 옷을 입기를 원합니다. 조이너스 간병인들은 연로하신 부모님들을 가장 성심껏 도와드릴 것입니다.

침대 이불, 베게, 테이블보 교체하기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침대 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그렇지만 침대보를 교체하는 일이 몸을 움직이지 못하거나 연로하신 분들에게는 여간 힘드는 일이 아닐 것입니다. 조이너스 간병인들은 사랑하는 부모님께서 깨끗한 침대에서 잠을 잘 주무실 수 있도록 확실하게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