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bannerbg

조이너스 케어는 문화를 이어주는 다리입니다. 조이너스 케어는 삶의 질을 높여드립니다. 조이너스 케어는 여러분과 삶의 즐거움을 나눕니다


의료서비스분야에서, 환자와 의료인과의 소통은 필수적입니다. 환자는 증상과 불편한 점을 적극적으로 의료인에게 알려야 합니다. 만약 환자가 증상이나 불편한 점을 알리지 않는다면 의사, 간호사, 간병인, 치료사와 같은 의료인이 적절한 치료를 할 수 없습니다. 
의료인이 일방적으로 진단을 내릴 수는 없기에 환자의 참여와 협조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환자와 의료인의 원활한 소통 여부는 환자의 성공에 큰 차이를 가져오게 됩니다. 
통역 및 번역을 통하더라도 문화적 장벽으로 인한 의사소통 문제는 여전히 생길 수 있습니다. 문화는 지식, 신념, 예술, 도덕, 법, 관습과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획득한 기타 습관 및 역량의 집합체입니다. 이러한 문화를 구성하는 요소들은 민족적 유산, 조상의 국적, 나이, 종교, 성별, 장애 혹은 사회경제적 지위에 기반을 둡니다.
조이너스 케어로 시작하세요. 문화와 의료 서비스 사이에 다리를 놓아드립니다 


방문 간호/간병

조이너스케어는 의료서비스를 통해 문화간의 다리를 놓고자 하는 공통된 꿈을 가진 다양한 민족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저희는 언어 및 음식 뿐만 아니라 심지어 농담까지도 고려하여 여러분이 속한 문화에 적합한 방문간호 서비스 를제공합니다. 
문화를 이어주는 다리를 놓고자 하는 꿈은 2001년 당시 아시아 자동차 관련 사업을 펼치던 자매회사인 Joynus Staffing에서시작되었습니다. Joynus Staffing의 설립자는본인의 경험 및 지역사회의 간절한 목소리를 듣고 본격적으로 의료서비스 분야에 뛰어들어 조이너스케어를 구상하였고, 조이너스케어는 2014년부터 환자들을 돌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시작

우리의시작

문화를 이어주는 다리를 놓고자 하는 꿈은 2001년 당시 아시아 자동차 관련사업을 도왔던 계열사 Joynus Staffing에서 시작되었습니다. Joynus Staffing의 설립자 최은숙 대표는 지역사회의 간절한 목소리를 들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조지아 노인 의료서비스의 문제점들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헬스케어분야에 뛰어들어 핵심인재들을 모아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누구인가

조이너스케어는 의료서비스를 통해 문화간의 다리를 놓고자 하는 공통된 꿈을 가진 다양한 민족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저희는 언어 및 음식 뿐만 아니라 심지어 농담까지도 고려하여 여러분이 속한 문화에 적합한 방문간호서비스를 제공합니다.